최근 소셜미디어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Twitter나 Facebook과 같은 인기 서비스들도 자금난에 허덕이며 대규모 자금조달에 나서고 있다. 이에 대해 음악 서비스업체인 Pandora의 Tom Conrad 사장은 "소셜미디어에도 광고 전략이 필요하다"는 견해를 제기했다. Tag #소셜미디어 BM #소셜미디어 광고 #Pandora 광고 #SNS 광고 #Twitter 광고 #Facebook 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음반업계, UCC 증가로 콘텐츠 공급자의 입지 상실...저작권 관리조정 역할만 남게 될것 Jaxtr, Skype 투자자로부터 1,000만달러 펀딩...VoIP의 '소셜미디어화 추세에 주목 IPTV 서비스 성공의 키워드 : 간편한 이용방법, Sociable, Personal, 그리고 외부와의 접속성'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VoIP 사업자의 생존 모델로 주목받는 웹2.0과의 결합…Telco와는 차별화된 시장발굴 여부가 관건 커뮤니케이션의 출발점 메일박스의 Social화 경쟁, 야후에 이어 MS와 구글도 참여 준비중 보통 사람들의 소셜미디어 서비스 이용 실태 통신업계의 SNS 업체 인수 러시…보다폰, 소프트뱅크, Comcast의 사례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절반이 실패하는 이유…기업과 고객간 공통의 목적과 연결고리 부재 전세계 소셜 미디어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0) 소셜미디어, 차세대 검색 게이트웨이로 부상 가능성 미국 아이폰·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의 모바일 소셜미디어 이용률 (2009.7) Twitter에 의한 사회 개방화, 어디까지 갈 것인가?…기업내 SNS 도입에 따른 명암 SNS, 소비자의 상품구매 결정에 큰 영향…효과측정 가능해 광고주들도 선호 소셜미디어와 검색엔진의 결합, 막강한 잠재성에 주목∙∙∙Realtime과 Networking의 강점이 검색결과의 적합성과 신뢰성을 높혀 美 B2C 및 B2B 기업, 고객 관리 및 모니터링 위해 소셜미디어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