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통신사업자 Telefonica가 Amobee社의 모바일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유럽 및 남미 18개국에서 모바일 광고 서비스를 런칭했다. Tag #모바일 광고 #Telefonica Amobee #O2 More #맞춤형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Vodafone과 Telefonica, 모바일광고 전문업체 Amobee 지분 인수…구글과 야후를 견제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라틴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지역 국가별 모바일광고 트래픽 순위 (2008.10) 라틴아메리카 지역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제조업체별 점유율 (2008.10) 세계 국가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업체별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모바일광고 이용 휴대폰 점유율 순위 (2008.10) 세계 지역별 모바일광고 요청건수 순위 (2008.10) 중국 모바일광고 매출 추이 및 전망 (2005~2010) 美 모바일 광고 시장, 무선브로드밴드와 스마트폰 확산으로 전환점 마련 전세계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국내 모바일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7~2012) "모바일 광고, 인터넷 배너광고에 비해 30배 이상 효과적"…T-Mobile 미국 모바일광고 유형별 iPhone vs. 일반단말 유저의 광고회상률 비교 (2009.1분기) 모바일 광고에 대한 오해와 진실 7가지 인센티브나 혜택 있다면 기꺼이 모바일 광고 보겠다, 소비자의 75%가 긍정 답변 구글의 iPhone용 모바일광고, 아직은 미흡…플래시 등 호환문제로 검색키워드 경매 도입 못해 유저의 가입기간에 따라 광고비가 변하는 Affiliate 모바일광고 등장…日 Fractalist 미국 모바일광고 매출 전망 (2008~2013) 증강현실(AR) 실용화, 모바일광고 급성장 가능성 높아져 英 O2, 행동이력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모바일광고 사업 런칭…Blyk의 경험을 접목 모바일광고의 잠재성, 이통사들 잇따라 진출…오라클도 플랫폼 시장에 참여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