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년간 전세계적으로 스마트폰 이용이 폭발적으로 확산되면서, 구글의 모바일검색 매출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Tag #구글 모바일검색 매출 #스마트폰 모바일검색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日 도코모도 Google과 제휴…초기화면 검색창, Adwords 광고, Android 지원 구글, "수년내 웹검색은 모바일이 추월, 이통사 포탈 중심의 검색은 무의미"…iPhone 사례 거론 모바일로 옮겨가는 대형 포털들의 검색-광고 경쟁, 구글 vs. 야후 그리고 MS… 최근 동향과 시사점 모바일 검색, 5년후 48억불 규모 시장…로컬검색과 극동아시아 지역이 성장 주도 日 모바일 검색시장에서 Google 상승세 뚜렷…Yahoo!Japan과의 격차는 13%에 불과 일본을 모바일 전략의 시험무대로 선택한 Google…광고의 키워드는 “지금, 여기, 당신” 美 모바일검색 시장, iPhone 이용자 때문에 Google이 압도…타 단말에 비해 50배 높게 나타나 美 Verizon, 자체 브랜드 모바일 검색 포기하고 Google과 손잡기로…애플을 의식한 적과의 동침 美 Verizon, 야후와 공동 브랜드로 유선포털 런칭…구글과는 모바일 검색 제휴 Google의 매출 구성 (2006~2007) 구글 매출 추이 (2003~2008.상반기) 구글의 매출 및 순이익 현황 (2008.3분기) MS의 노골적인 Google 견제, Verizon과의 모바일검색 제휴에 더 좋은 조건 제시 구글, 향후 5년의 성장동력은 모바일 영역에 찾는다…지역검색과 Android의 성공이 열쇠 세계 지역별 모바일검색 시장점유율 현황 (2008.10) 미국 모바일검색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스마트폰간의 경쟁, 미미한 차이가 승패를 가른다…구글이 검색결과 처리속도에 예민한 이유 모바일 검색엔진 발전방향과 전망 구글, 모바일 검색광고에 Adwords 이어 AdSense도 도입…수익분배와 공동브랜드 조건 검색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PC를 추월…“스마트폰과 넷북이 촉매제 역할 할 것” 中 모바일 인터넷 시장 개화, 바이두와 구글의 경쟁도 모바일 검색 시장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