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이나 인트라넷 접속관리 등 기업용 소셜툴(social tool)을 채용하는 기업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Tag #Twitter 기업용 #트위터 업무 #기업용 SNS #법인 SNS #CoTweet #Yammer #SNS 리서치 #SNS CRM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 도입사례 분석과 전망 시스코, SNS 솔루션업체 인수해 서비스 사업에도 진출...비즈니스판 MySpace 지향 기업에도 웹2.0 바람, 블로그와 SNS에 이어 "Wiki" 부상중…지식 생산·공유 툴로 각광 英 BT, 중소기업용 SNS 서비스 `Tradespace` 런칭 ..."기업들의 Myspace 되겠다" 기업용 솔루션 시장에 불고 있는 웹 2.0 바람… 기업내 블로그와 SNS의 특징 日 기업들, 사내 SNS 도입 활발...목적과 용도는 다르지만 그룹웨어 공백 커버에는 만족 일본판 Linked-In, 신용카드 등록이 필수적인 비즈니스맨 전용 SNS 런칭...日 Nifty 블로그와 SNS, 기업활동에 미치는 영향 커진다...IT Consumerization 파워의 이동 업무용 SNS의 진화, 인맥 보다는 지식 공유와 전파에 특화… 日 사례 구글과 야후, ‘웹메일의 SNS화’ 경쟁에 이미 돌입…잠재적 파괴력과 해결과제 병존 "SNS형 협업 기술, Office 소프트만큼 기업내 업무용으로 보편화 될 것"…빌 게이츠 SNS의 향후 주요과제는 기업환경에의 적용…Gartner 미국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현황 (2008) 인터넷기업과 단말업체간 직접 제휴 러시…Facebook, 노키아와 SNS 기능탑재 협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