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기업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현황 (2008) Tag #미국 기업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용 RSS feeds 블로그 SN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佛 AFP, 블로그 대상으로 뉴스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키로...소셜미디어의 가능성을 인정 UGC와 광고 기반의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BM에 관심 고조, 이통사와 수익분배…美 GotZapp 음반업계, UCC 증가로 콘텐츠 공급자의 입지 상실...저작권 관리조정 역할만 남게 될것 Jaxtr, Skype 투자자로부터 1,000만달러 펀딩...VoIP의 '소셜미디어화 추세에 주목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형태 진화의 4가지 방향성, 커뮤니티간 순환적 생산과 소비…Nokia IPTV 서비스 성공의 키워드 : 간편한 이용방법, Sociable, Personal, 그리고 외부와의 접속성'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이메일과 웹기반의 신흥 VoIP 사업자 Jaxtr, 가입자수 500만 넘어서며 폭발적 성장중 VoIP 사업자의 생존 모델로 주목받는 웹2.0과의 결합…Telco와는 차별화된 시장발굴 여부가 관건 커뮤니케이션의 출발점 메일박스의 Social화 경쟁, 야후에 이어 MS와 구글도 참여 준비중 보통 사람들의 소셜미디어 서비스 이용 실태 통신업계의 SNS 업체 인수 러시…보다폰, 소프트뱅크, Comcast의 사례 갈림길에 놓인 SNS의 미래, 광고 이외의 수익모델은 없는 것인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절반이 실패하는 이유…기업과 고객간 공통의 목적과 연결고리 부재 디지털 혁명의 원동력이 될 파괴적 트렌드 7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