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통신/방송/출판 등의 미디어가 융합하는 '디지털 컨버전스'가 iPhone의 등장으로 일반인들의 손 안에서 실현되기 시작했다. Tag #iPhone 미디어 #AppStore 광고 #In-Apps 광고 #미디어 컨버전스 iPhone #Scroll Motion #샤넬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기존 미디어들도 개방은 필수적 생존조건, "YouTube와 파트너십 더 확대해 나갈 것"... 美 CBS 사장 통신-방송-미디어 컨버전스의 새로운 트렌드 `Contents Portability`, 최근 동향과 시사점 YouTube에 무상으로 콘텐츠 제공하는 美 지방방송국, 올드 미디어의 고민을 대변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 Cisco식 인수합병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News Corp의 웹2.0 미디어 전략과 향후 통방 컨버전스 시장의 향방 컨버전스 모바일단말 시장, 연간 42% 급성장...노키아-RIM-파나소직_모토로라-NEC 順 전 세계 10대 미디어 기업의 매출 및 사업현황(2007) 음악 콘텐츠 소비 형태의 변화와 전망, 성공 비즈모델의 조건 FM 라디오-모바일-PC를 연계한 Cross Media 프로젝트 런칭...日 TV도쿄 iPhone 임팩트,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소비문화 패러다임을 바꾼다...Hollywood도 주목 플랫폼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수직통합 BM 모색에 나선 메이저 단말벤더들의 전략 분석 - iPhone의 예상 임팩트를 중심으로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iPod Touch`의 등장으로 새로운 국면에 돌입한 iPhone, 아시아 시장 진입을 둘러싼 전망과 과제 IT 비즈모델의 성공신화 Amazon과 iTunesStore의 교훈,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지상주의’ 3G iPhone의 등장, “모바일 TV와 동영상 콘텐츠의 소비 행태에 큰 영향 끼칠 것” iPhone 유저,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서비스 이용성향도 월등히 높게 나타나 미국 아이폰, 스마트폰,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2008.1) YouTube 수익화를 위한 구글의 잰걸음, 미디어 업계와의 대립 아닌 제휴 모드로 전향하며 '콘텐츠+광고' BM 시험중 美 TelcoTV 2008 전시회의 테마…미디어 컨버전스, Three Screen, 유저인터페이스 진화 컨버전스 시대, 성배는 ‘콘텐츠이동성’…단말 메모리, 서비스 UI, 백엔드 분야에서 해결과제 산적 美 유력일간지 USA TODAY도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 대상으로 무료 뉴스 콘텐츠 제공 [Macworld 2009] 슬링미디어, iPhone판 TV 시청 소프트웨어 발표 [해외시각] iPhone 애플리케이션 1년…개발자가 본 AppStore의 공죄 日 Infoteria, iPhone 콘텐츠를 블로그처럼 작성할 수 있는 'Handbook' 서비스 출시 [해외시각] 일본시장에서의 iPhone 영향력,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망라하는 에코시스템 형성으로 기존 BM을 압도 [해외시각] 앱스토어의 난립, 심화되는 경쟁…차별화의 관건은 유저경험 개선과 개인화, 그리고 검색툴 광고기반 iPhone 애플리케이션들, 절반 이상은 극히 저조한 수익률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