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이폰, 스마트폰, 휴대전화 이용자들의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2008.1) Tag #미국 아이폰 스마트폰 휴대전화 이용자 모바일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마케팅의 가능성 美, CP가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채널 「벨소리 자판기」 등장 스마트폰 유저, 모바일콘텐츠 이용율도 높아 日 데이터 정액제 이용률, 2위 사업자 KDDI가 50.4%로 압도적 "이통업계, 음악포털의 이용자경험 개선 시급, Apple의 시장잠식 경계해야"...WarnerMusic 사장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미디어 컨버전스, 아직은 걸림돌 많아 애플과 EMI, 디지털 음원 DRM 해제키로 합의...음반업계에 미칠 파장 클듯 iPhone 임팩트, 엔터테인먼트와 커뮤니케이션 소비문화 패러다임을 바꾼다...Hollywood도 주목 iPhone이 촉발한 단말의 고기능화와 복합화 추세, 콘텐츠 플랫폼 업계 호황 예고 플랫폼과 콘텐츠를 아우르는 수직통합 BM 모색에 나선 메이저 단말벤더들의 전략 분석 - iPhone의 예상 임팩트를 중심으로 iPhone용 콘텐츠에 특화한 광고사업 시동, 모바일 광고업계 선두주자 美 AdMob 스마트폰 보급에 따른 무선인터넷 이용행태 변화, SNS와 커머스 이용률 늘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