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BT가 전문업체 Phorm이 개발한 온라인 타깃광고 시스템 구축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Guardian誌가 BT 대변인의 말을 인용해 보도했다. 이 시스템은 타깃광고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이용자들의 행동유형을 추적하기 위한 것이다. Tag #BT 광고 #온라인 타깃광고 #맞춤형 광고 #Webwise #Phorm #행동추적 타깃광고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광고기반 무료 모바일게임 런칭, 유저의 상황에 따라 실시간 타깃광고…이스라엘 Cellcom 미국 소비자 행동 기반 온라인 타깃 광고 시장 추이 및 전망 (2005~2011) 유저 행동추적 기반 맞춤형 광고, ISP들의 신수익원으로 부상…英 BT 등이 공동 도입 美 Sprint, 모바일 타깃광고에 가장 전향적으로 접근중…구글의 행보가 시장확대의 변수 美 인터넷 이용자 45%, "타깃광고 허용하는 온라인 프라이버시 정책에 불안" 알카텔루슨트, IPTV용 신규 타깃 광고 솔루션 출시 DPI 기술 기반의 타깃광고, 합법성 여부 놓고 미국에서 또 다시 법정소송에 휘말려 IPTV의 유망 수익원 ‘타깃광고’, 기술은 준비되었지만 소비자 인식이 문제…Opt-in 외에는 대안 없어 英 BT, 온라인 타깃광고 사업 ‘BT Webwise’ 시험 완료…Phorm사의 솔루션 채택키로 美 행동타깃광고 둘러싼 프라이버시 침해 법적공방, 전문업체 NebuAd의 사업중단으로 일단락 美 케이블사들의 타깃광고 합작사 Canoe Venture, 올 여름 런칭 앞두고 시작부터 삐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