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의 소셜화, IPTV에도 Facebook과 Twitter의 유저경험 제공해야…가입형 비즈모델에 매우 중요
TV의 소셜화, IPTV에도 Facebook과 Twitter의 유저경험 제공해야…가입형 비즈모델에 매우 중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TV프로 ‘Bachelor’에서 남자출연자가 곧 신부가 될 여자친구를 차버리는 내용이 방영된 후, 거의 모든 열혈 여성 시청자들은 Facebook이나 Twitter를 통해 자신의 분노를 표출했다. 만약 이 시청자들이 시청소감을 공유하기 위해 굳이 컴퓨터 앞으로 달려가지 않아도 된다면 얼마나 편리해질 지 생각해 보자. 컴퓨터 대신에 TV 앞에 앉아있는 1,545만명 시청자들과 분노를 공유할 수 있다면? 바보 같은 예 같지만 IPTV 사업자들이 고려해 볼만한 사항이다. 가입자들이 큼직한 TV 화면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말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