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PPV(Pay-Per-View)와 Digital Influence Group이 Facebook용 양방향 애플리케이션인 'Dream Fight'를 개발하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 Tag #HBO #Facebook #Dream Fight #TV 2.0 #SNS #Digital Influence Group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게임 속 양방향 광고 열풍 … MS 등 메이저 기업 속속 가세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IPTV로 확대되고 있는 UCC와 지인 네트워킹, 알카텔 `My Own TV`의 가능성과 시사점 日 모바일 동영상 시장의 소비자 동향과 사업기회... FrontMedia 사장 인터뷰 실리콘밸리 Mercury誌 전망, 2007년 ICT 테크놀로지 10대 트렌드 [CES 2007] 美 MediaZone, SNS와 P2P를 접목시킨 `Social TV` 서비스 개시 SNS와 TV의 모바일화 추세, "이통사 vs. 포털 미디어 플랫폼 경쟁 각오해야"... 美 inCode 인간의 마음까지 포착하는 ‘Motion Capture’ 기술,최신 응용 사례와 향후 전망 UCC가 전체 트래픽의 75% 차지...인터넷TV가 모든 콘텐츠의 원스톱 판매 창구된다 美 Telco들, IPTV 부가서비스 경쟁에 돌입… AT&T 이어 Verizon도 셋탑기반 쌍방향 게임 런칭 美 Verizon, FiOS로 실현할 디지털홈 서비스 시연… UC, 게임, 광고, 콘텐츠공유, 보안 TV 시청자들 점차 온라인으로 옮겨 간다, TV프로와 영화를 특히 선호 IPTV를 매개로 한 Telco와 게임벤더의 제휴 러시…英 BT, MS와 손잡고 Xbox 가입기반 공유키로 지상파DMB와 웹2.0의 융합 시도, 방송을 보면서 SNS를 통해 설문참가…日 NEC TV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융합 사례 속속 등장…Caller ID 확인, 채팅, SNS를 리모콘으로 국내 유료방송 가입자수 현황 (2008.7) 국내 IPTV 만족도 현황 (2008.4.23~30) 美 Verizon, 쌍방향 기능 강화한 FiOS TV 신규서비스 데모…위젯을 통한 Web-to-TV에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