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Blyk이 보여준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가능성, 이통사와 공생하는 MVNO 2.0 모델로 진화할 것인가?
英 Blyk이 보여준 광고기반 무료 이통서비스의 가능성, 이통사와 공생하는 MVNO 2.0 모델로 진화할 것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으로 날라오는 광고를 보기만 하면 무료 통화와 SMS를 이용할 수 있다"는 BM을 표방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영국의 MVNO '블릭(Blyk)'이 예상외의 선전을 하고 있다.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당초 업계의 우려를 불식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