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무료 온라인 동영상 형태별 유저들의 광고 수용도 조사 (2008.2) Tag #미국 무료 온라인 동영상 형태별 유저 광고 수용도 조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美 MTV, 일본시장에서 동영상을 중심으로 한 SNS 사업 출사표 美 미디어 업계의 모바일 투자 러시, 전환기 맞은 미국 시장이 전세계 동영상 BM 주도할 듯 YouTube에 무상으로 콘텐츠 제공하는 美 지방방송국, 올드 미디어의 고민을 대변 英 Hutchison 3, 광고 기반의 무료 모바일방송 서비스 개시...초기 시장반응 엇갈려 허치슨 3 UK, 광고기반 동영상 서비스 반응 호조...전체 가입자의 10%가 이용 美 모바일동영상 서비스 매출 3자리수 급성장, 유저의 광고 상기율도 3배 수준 동영상 시청형태 변화를 보여주는 최근의 동향과 향후 IPTV 시장 전개의 방향성 유저가 직접 채널을 디자인하고 공유하는 무료 인터넷TV, 日 ‘Rimo’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日 휴대폰으로 보는 광고기반 동영상 인기몰이, ‘제6의 미디어’ 가능성 보인다 P2P 기반 무료 웹TV `Joost`를 통해 본 향후 IPTV의 새로운 가능성과 한계 P2P 기반 인터넷TV ‘Joost’... Skype와 닮은꼴, YouTube와의 차이점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미국 모바일광고 분야별 이용 현황 (2007.1분기)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英 BT, IPTV로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시범서비스 런칭 일본 야후재팬 동영상 검색어 순위 (2007) 광고 삽입 VoD, 시장 잠재력 크다…Telco 중에서는 AT&T가 선행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보다폰, 이탈리아에서 Opt-in 방식의 광고기반 맞춤형 무료 동영상 서비스 런칭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미국과 유럽연합 5개국의 월별 휴대폰 이용 현황 (2008.3) 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 미국 제품별 SMS 및 동영상 광고의 영향력 (20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