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옥외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Tag #미국 옥외광고 Digital Signage 동영상광고 비디오광고 시장규모 성장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동영상을 활용한 광고서비스 등장 AOL, 동영상 내 광고 삽입 위해 전문업체 인수 TV보다 브로드밴드 동영상의 광고 파급효과가 더 크다... Nielsen Analytics 기업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리쿠르팅 툴로 각광받는 온라인 동영상 국내 동영상 콘텐츠 내 광고에 대한 사용자 반응 조사 (2006.11.8~21)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게임내 광고, 제5의 미디어로서의 가능성...광고를 매개로 기업과 유저가 교류 급성장하는 동영상 광고, 검색광고는 상대적으로 비중 감소 추세...IDC 일본 인터넷 동영상 광고 배너 클릭 현황 (2007.6) 미국 UGC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다양한 형태로 시도되고 있는 모바일 광고기법...검색엔진-GPS-디지털맵 연계한 쌍방향성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전망 (2005~2009) 광고기반 동영상공유 사이트 Revver, UCC 제작자들에게 연간 1백만 달러 수익분배 실현 장소가 바뀌면 광고도 바뀐다, GPS 연동형 유무선 광고 등장...日 opt Digital Signage, 개념과 잠재성...日 NTT Comm의 사례 분석 HSDPA 단말모듈을 활용한 옥외광고(Digital Signage) 사업 개시…日 소프트뱅크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마케팅업체들이 선호하는 소셜 미디어 형태 (2007.3분기) KT, 플랜티넷과 매장내 뮤직VoD 사업제휴...메가TV 콘텐츠 소싱과 판매채널 확대 효과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8)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광고 삽입 VoD, 시장 잠재력 크다…Telco 중에서는 AT&T가 선행 미국 인터넷광고 유형별 시장점유율 전망 (2006~2011) 미국 옥외광고 &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