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프트뱅크가 역이나 공항등에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디지털 영상정보를 전송관리함으로써 마케팅, 광고, 콘텐츠 제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옥외광고(Digital Signage) 서비스 '거리 미디어'를 런칭한다. Tag #Digital Signage 광고 네트워크전광판 전광판 옥외광고 디스플레이 HSDPA 영상분배 소프트뱅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중국 네티즌의 매체광고에 대한 신뢰도 조사 (2006.하반기) 게임내 광고, 제5의 미디어로서의 가능성...광고를 매개로 기업과 유저가 교류 美 Sprint, 3년내 다양한 형태의 와이맥스 단말 5,000만대 보급...BM 다각화 시도 세계 매체별 광고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전망 (2005~2009) 모바일 쿠폰,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기법으로 뜬다... Subscription-base 모델이 각광 장소가 바뀌면 광고도 바뀐다, GPS 연동형 유무선 광고 등장...日 opt Digital Signage, 개념과 잠재성...日 NTT Comm의 사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