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Sprint, 3년내 다양한 형태의 와이맥스 단말 5,000만대 보급...BM 다각화 시도
美 Sprint, 3년내 다양한 형태의 와이맥스 단말 5,000만대 보급...BM 다각화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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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rint는 WiMAX 서비스 범위를 휴대전화와 휴대용 PC 이상으로 확대해 궁극적으로는 자사의 무선 사업모델을 기존 가입형 모델에서 광고 부문 등으로 다각화한다는 계획이다. Sprint는 일반 가입자에게 WiMAX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디지털 카메라와 심지어는 옥외광고판에서도 WiMAX를 적용할 방법을 모색 중이라고 밝히면서, 이를 통해 광고 수익 창출은 물론 기존 가입형 모델에서 벗어나 사업 모델 다각화를 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Sprint의 Barry West CTO는 이러한 새로운 WiMAX 사업 모델이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주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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