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Signage, 개념과 잠재성...日 NTT Comm의 사례 분석
Digital Signage, 개념과 잠재성...日 NTT Comm의 사례 분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gital Signage는 기존 오프라인 광고물과는 달리 인터넷 네트워크 기반으로 디지털 영상정보를 전송, 관리함으로써 간편하게 마케팅, 광고, 콘텐츠 제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일종의 `네트워크 전광판‘임IP 네트워크를 통해 원격으로 영상물 정보를 생성, 배포,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소규모 점포에서부터 은행 지점에 이르는 다양한 비즈니스 현장뿐만 아니라, 운동경기장, 공항, 주유소, 심지어는 기업 휴게실 등의 장소에서도 마케팅 또는 커뮤니케이션 툴로 활용기존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에 주요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나 관리 플랫폼까지 종합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