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아티클 온ㆍ오프라인 광고 플랫폼 통합을 꿈꾸는 Google, TV 광고시장 진출의 임팩트와 시사점 온라인광고 시장을 둘러싼 포털 Big4의 패권경쟁, 지향점은 ‘메시지 마켓플레이스’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에 대한 인식 조사...응답자 50%, 광고 나오면 동영상 시청 중단한다 음반사-포털-단말메이커를 둘러싸고 빠른 템포로 다각화하는 디지털 음악 BM, 최신 동향과 전망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점유율 현황 (2007) 미국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웹2.0 사이트의 필수 양념요소로 자리잡은 위젯(Widget), 새로운 광고매체로 부상 중…동향과 전망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주요 수치 전망 (2006~2011) 미국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업자 Top 10 (2006.12~2007.11) 구글의 무료 광고플랫폼 ‘Ad Manager’는 트로이목마…Telco에게 주는 교훈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및 구글의 점유율 추이 (1997~2006) UCC 광고, 아직은 리스크 높다…유저와 광고주 모두에게 외면당할 수도 IPTV는 이미 웹상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롱테일 콘텐츠와 타겟광고 실현이 관건…구글 온라인 동영상, TV를 빠르게 대체하지는 못할 것…유저의 광고시청 행태 차이 때문 Yahoo, 새로운 웹광고 운영시스템 AMP! 공개…인수금액 인상 위한 협상카드로는 미흡 미국 온라인광고시장 성장률 전망 (2006~2012) 英, 내년 중으로 온라인광고 매출이 TV광고를 추월 가공할 만한 Google의 개인정보 수집능력, 유일하게 남은 영역은 '전자상거래' 데이터 미국 미디어광고 중 온라인광고 비중 추이 (2006~2012) 미국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6~2012) 미국 주요 포털별 온라인광고 매출 성장률 추이 및 전망 (2005~2008) 美 Verizon, 온라인-모바일 광고사업의 전속 에이전시로 AOL의 Platform-A를 선정 미국 온라인·인쇄판 신문광고 시장규모 추이 (2003~2007) 미국 온라인 마케터들의 모바일광고 투자 의향 (2008) 미국 Verizon의 모바일·온라인광고 수신 현황 (2007.4분기) 미국 비디오게임 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시장규모 비중 전망 (2007~2012) MySpace, 광고주가 직접 관리하는 커뮤니티 작성 플랫폼 발표 플랫폼을 서비스 형태로 제공하는 구글의 'Ad Manager'…런칭 배경과 Telco의 광고 사업에 주는 교훈 방송사와 온라인미디어 결합, 美CBS가 CNET을 18억달러에 현금 매수…10대 인터넷기업으로 부상 "광고시장, 수년내 모바일이 온라인을 추월, 웹2.0의 광고효과는 예상외로 미흡"…구글 CEO 미국 온라인광고 유형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추이 (2005~2007) 미국 온라인광고 매출 추이 (1997~2007) 미국 온라인 광고 eCPM 추이 (2008.2~4) iPhone의 풀브라우징 기능, 무선인터넷 BM 흔들어 놓을 수도…광고 기법에도 임팩트 미국 행동 타겟팅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 (2006~2012) 미국 로컬 온라인 동영상 광고 매출 전망 (2007~2012) 세계 온라인 광고 매출 비중 전망 (2011) MS 발머 사장, “온라인 사업은 판돈이 큰 포커판, 영업이익의 10%까지 투자하겠다” 미국, 유럽 소비자들의 광고 선호도 : 25%, "온라인 광고 '매우' 또는 '다소' 긍정적이다" 美 인터넷 이용자 45%, "타깃광고 허용하는 온라인 프라이버시 정책에 불안" 미국 B2B 온라인 SNS 광고 시장규모 전망 (2007~2012) 미국 온라인 광고 시장 중 주요 포털의 매출 점유율 추이 (2004~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