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영역에서 가시화되고 있는 Yahoo의 성과와 입지, MS에겐 없는 ‘보석’
모바일 영역에서 가시화되고 있는 Yahoo의 성과와 입지, MS에겐 없는 ‘보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crosoft에게 Yahoo의 모바일 자산이 구미가 당기는 매력요소라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베어스턴스(Bear Stearns)의 주식조사 연구원은 Yahoo가 향후 몇 년 내 모바일광고 시장에서 10억 달러에 달하는 최대 5%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한다는 전망을 내놓았다. 이는 Yahoo의 모바일검색 및 커뮤니케이션 제품, 그리고 이통사 및 휴대단말 제조업체와의 긴밀한 협력관계에 따른 상승효과를 감안한 것이다.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