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가 T-Mobile과 유럽 11개국에 모바일용 검색엔진 'oneSearch'에 대한 독점계약을 체결하면서 제휴 이통사를 확대했다. Tag #Yahoo 모바일검색 검색엔진 oneSearch T-mobile Google 검색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Yahoo, 모바일 검색 시장을 놓고 Google과 정면 승부 선언 모바일 검색서비스 경쟁, KDDI와 Google의 제휴 배경과 의미 모바일 검색 활성화에 나선 Yahoo와 Google, "기술 만으로는 소비자를 붙들어 둘 수 없다" 美 Cingular, 음성인식 기반 모바일 통합검색 서비스 도입 구미 이통7개사, `모바일검색 얼라이언스` 설립 추진... Google과 Yahoo 의존 탈피 구글-야후, 모바일 검색 기능진화 둘러싸고 신경전...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정보 입수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을 둘러싼 IT 거물들간의 경쟁...Google, Yahoo, MS의 삼파전 음성인식 기술, 모바일 검색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광고기반 BM으로 요금파괴 예고 모바일 사이트도 SEO/SEM 대책 중요성 커진다, 검색사이트 직접 접속비율 증가세 LGT `안심정액제`와 야후 OneSearch의 결합, 무선인터넷 활성화 위한 키워드 제시 : `정액제, 과금상한제, 양질의 콘텐츠` 미국 주요 무선인터넷 웹사이트 접속자수 (2006.6) 日 모바일 검색, 이용률 1위는 `Yahoo! Japan`... 유저의 약 67%가 2개 이상의 키워드로 검색 야후, 모바일 시장선점 전략 급물살...Telefonica O2와 제휴로 이용자 기반 2억명으로 확대 日 모바일검색 이용경험 90% 이상, ‘Yahoo! 모바일’과 Google 주로 이용 Yahoo, 아태지역 이통사와 제휴 확대에 주력… 이미 6건의 계약 완료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옮겨가는 검색-광고 경쟁 : 구글 vs. 야후 일본 모바일검색 사이트 이용률 현황(2007.09) 야후, OneSearch 앞세워 아시아와 남미 모바일 검색 시장선점 나선다…제휴 이통사 총20개로 늘어 Yahoo의 모바일 검색엔진 oneSearch, 라틴16개국에 진출…America Movil과 포괄적 제휴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