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0) Tag #세계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음악 게임 비디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국내 모바일 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국내 모바일콘텐츠 산업 분야별 시장규모 추이 (2005~2006) 미국 및 유럽 주요국의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수 현황 (2007.2) Nokia, 모바일 러닝 사업에 직접 진출...중국의 거대 영어학습 수요를 겨냥 iPhone이 촉발한 단말의 고기능화와 복합화 추세, 콘텐츠 플랫폼 업계 호황 예고 日 이통시장, 요금인하 무한경쟁의 다음 단계는 ‘콘텐츠 융합’ 경쟁 모바일 UCC 매출, 향후 5년간 10배 급증... SNS 사이트의 비중이 50% 차지 英 무선인터넷 부가서비스 이용률 감소 …기본 기능만 갖춘 저렴하고 심플한 휴대전화 선호 중국 주요 SP들의 모바일 콘텐츠별 매출 현황 (2006.1분기) Nokia, 콘텐츠 영역 진출 본격화...포탈 'Ovi', 게임 'N-Gage', 음악 'Music Store' 런칭 日 경험기업들이 말하는 해외 모바일서비스 시장 진출의 키포인트 국내 모바일콘텐츠 관련조사 (2007.8.31~9.3) 이통사의 무선데이터 사업 BM, 소매와 도매를 혼합한 `Smart Pipe` 접근 필요... Juniper 광고기반 모바일 서비스 현황과 전망, `제3의 스크린’ 될 것인가? 일본 모바일 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5) Nokia의 콘텐츠 사업 'Ovi', 일단은 이통사와 협력체제로 출범… Telefonica와 역할 분담 미국 온라인TV 및 모바일TV 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5~2010) 미국 모바일 콘텐츠 이용 현황 (2007.7) 사활적 기로에 선 위성DMB, 지상파 재전송이 재기의 발판될 것인가? 미국 모바일 TV 이용자의 선호 콘텐츠 순위 (2007.8) 일본 모바일커머스·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추이 (2002~2006) 세계 모바일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국내 모바일 관련 콘텐츠 및 솔루션 시장규모 추이 (2004~2006) 미국 모바일 콘텐츠 및 애플리케이션별 이용자수 현황 (2007.6) 미국 온라인·모바일TV 콘텐츠 시장규모 전망 (2006~2011) 미국 모바일 검색 이용자들의 선호 콘텐츠 카테고리별 비중 (2007.3) 모바일 콘텐츠 시장, 성장여력 아직 많이 남아있다…eBook, 구직, 부동산, 여행 분야도 후보 MS, 모바일SNS 업체 WebFives 인수 국내 모바일 콘텐츠 관련조사 이용 관련조사 (2007) 일본, 베스트셀러 소설 중에서 절반은 휴대폰용으로 집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