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1인당 평균 이용빈도(2007) Tag #세계 동영상 이용자 이용빈도 YouTube 니코니코 veoh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전화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증가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국내 동영상 사이트 이용 추이 (2006.1~4) 日 동영상공유사이트 유저는 30%,`YouTube`가 이용률 60%로 압도적 인기 전세계 비디오관련 인터넷 사이트 이용자수 (2006.7) 국내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6.8) 미국 온라인 비디오 이용자수 전망 (2003~2010)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자 60%,"TV관련 동영상 없으면 이용 줄어들 것"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유럽 소비자 45%, TV 아닌 인터넷으로 방송 시청중..."통제 가능한 엔터테인먼트가 좋다" 국내 네티즌의 주평균 UCC 이용 시간 조사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 현황 (2007) 애플, YouTube 동영상을 Apple TV에서 시청...하드용량 160GB Apple TV 신제품 발표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모바일판 YouTube, 미국 시장에서 본격 스타트...버라이존과 독점 계약 YouTube 동영상에 낙서를 해 공유하는 서비스 등장...日 satoru.net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률(2007.4)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英 무선인터넷 부가서비스 이용률 감소 …기본 기능만 갖춘 저렴하고 심플한 휴대전화 선호 YouTube 인기 능가하는 TV형 동영상사이트 日 ‘니코니코’, 회원수 300만명 돌파 미국 UCC 광고 시장, 2011년 43억 달러로 급성장 YouTube 대항마 日 니코니코. ‘동영상 사이트의 생활공간화’ 구상 발표… 대만에도 진출 YouTube, 저작권침해 콘텐츠 식별용 'Video ID' 테스트 개시… 사전 제재조치 요구에는 미흡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日 참여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인기 폭발의 비결 YouTube, 아마추어 UCC에도 동영상 광고 수익 분배키로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 유튜브 이후 동영상 BM의 신조류를 대표하는 ‘Ustream’, “구글 이상으로 성장할 수도 있다” 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이용자수(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