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동영상 사이트별 이용자수(2007) Tag #세계 동영상 이용자수 YouTube 니코니코 Dailymotion Ameba Vition Yahoo!Vediocast 판도라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휴대전화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증가 국내 포털 동영상 서비스 이용자·방문자수 추이 (2006.1-4) 국내 동영상 사이트 이용 추이 (2006.1~4) 국내 판도라TV 월별 페이지뷰 추이 (2005.6~2006.6) 日 동영상공유사이트 유저는 30%,`YouTube`가 이용률 60%로 압도적 인기 국내 인터넷 방송부문 점유율 현황 (2006년 7월말 현재) 전세계 비디오관련 인터넷 사이트 이용자수 (2006.7) 국내 동영상 서비스 이용 현황 (2006.8) 국내 동영상 전문업체 포털 의존도 현황 (2006.10) 국내 동영상 서비스 부문 페이지뷰 현황 (2006.10.30~11.5) 미국 온라인 비디오 이용자수 전망 (2003~2010)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자 60%,"TV관련 동영상 없으면 이용 줄어들 것" 일본 휴대폰 동영상 이용 동향 관련조사 (2007.1.5~9) 국내 판도라TV 사이버머니 큐피 적립액 추이 (2006.10~12) 미국 온라인 동영상 이용빈도 (2006) 국내 판도라TV·엠엔캐스트 방문자수 추이 (2006.1~2007.2) 국내 동영상콘텐츠서비스 브랜드 인지도 조사 (2006.11.8~21) 국내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브랜드 선호도 조사 (2006.11.8~21) 국내 UCC 사이트별 페이지뷰 현황 (2007.3) 국내 UCC 사이트별 일평균 순방문자수 추이 (2006.12~2007.3) 웹TV용 이용자가이드, 필수 툴로 각광...동영상 사이트가 `주문형 CATV`를 닮아가는 추세 반영 유럽 소비자 45%, TV 아닌 인터넷으로 방송 시청중..."통제 가능한 엔터테인먼트가 좋다" 국내 대학생의 UCC 활용 관심도 조사 (2007.5.3~5) 美 소비자, 동영상 시청 수단으로 여전히 ‘TV’를 가장 선호... PC 비율은 11% 미국 네티즌 연령별 위키피디아와 유튜브 이용률 현황 (2007.4.1~7) 국내 네티즌의 주평균 UCC 이용 시간 조사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 현황 (2007) 국내 네티즌의 UCC 이용에 따른 온라인 활동 소요 시간 변화 조사(2007) 日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저의 약 93%가 Youtube 이용 일본 동영상 공유사이트 이용률(2007.4) 국내 주요 UCC업체 매출 현황 (2007.상반기) 국내 주요 동영상 UCC 사이트 월간 이용자 총 체류시간 현황 (2007.6) 美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 이용자수에 비해 성장은 기대치 `이하` 국내 주요 동영상UCC 업체별 방문자수 및 페이지뷰 현황 (2007.8월 첫째주) 코멘트 첨부 동영상서비스 `니코니코` 모바일판, 인기몰이 조짐…닷새만에 유저 13만명 돌파 英 무선인터넷 부가서비스 이용률 감소 …기본 기능만 갖춘 저렴하고 심플한 휴대전화 선호 일본 업체별 무료VOD서비스 이용실태(2007.1) TV포털에 망이용 대가를 요구하고 나선 KT, 망중립성에 대한 입장정리가 된 것으로 보아야 하는가? 미국 모바일 동영상 이용 현황 (2007.8) 日 참여형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인기 폭발의 비결 중국 이동통신 부가서비스 이용자수 추이 및 전망 (2003~2008) 미국 소비자들의 모바일 TV·동영상 이용빈도 현황 (2007.6~8) 국내 주요 동영상 UCC업체별 월간 방문자수 추이 (2007.1~11) 일본 YouTube와 니코니코동영상 검색량 추이 (2007.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