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실적 부진을 겪고 있는 Motorola가 자사의 히트단말 Razr에 다양하고 user-friendly한 기술을 추가한 새로운 Razr 시리즈를 선보이며 국면전환에 나섰다. Tag #모토로라 Motorola 레이저2 RAZR2 멀티미디어단말 실적부진 판매실적 휴대전화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부활에 실패한 모토로라, 자기혁신만이 해결책 iPod와 휴대전화는 어디서 만날 것인가? FMC 상용화의 주역, UMA 단말 비교: 모토로라 `A910` vs. 노키아 `6136` 모토로라의 OFDM 기술 경쟁 참여, 배경과 의미 모토로라, RAZR 성공신화 이어갈 후속모델 `KRZR` 4분기 출시 ... 유행주도층 겨냥해 뉴욕패션쇼 스폰서 美 모토로라 경영실적 현황 (2006.3분기) 美 모토로라 모바일부문 실적 추이 (2005.3분기~2006.3분기) 美 모토로라 전세계적 `RAZR` 판매 호조로 기록 경신, 점유율도 22.4%로 회복 BT Fusion, 가입자 10만명 돌파...RAZR 단말 투입과 법인시장 겨냥 모토로라 KRZR 판매 호조, RAZR 추월... CDMA 모델 동시 시판과 가격인하 전략이 주효 미국 소비자 휴대폰 선호도, 소니에릭슨-LG-산요-모토로라-삼성 順… J.D.P&A 조사 Motorola 2위 자리 흔들, RAZR 후속 인기몰이 실패와 포트폴리오 부족이 원인... Gartner 모토로라, Low-end 모델 `Motofone` 출하... "시장을 재정의해 10억대 판매 목표" 휴대폰, `튀는 신소재`로 포장해야 잘 팔린다 - 유리섬유,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마그네슘 등 다양 모토로라 KRZR, 판매실적 `기대 이하`... RAZR 이후 후속 모델 잇달아 흥행 실패 미국 휴대폰 시장 판매량 톱 10위 기종 (2006)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3] … 제조사편 미국 모토로라 실적 현황 (2006.4분기) Apple폰의 등장을 계기로 본격 개화기에 접어든 스마트폰 : 일본 시장의 사례와 시사점 Motorola의 外憂內患, 실적 악화에 주주의 경영 간섭... 2003년 `Sony 쇼크` 와 유사 세계 휴대폰 빅5 업체 경영실적 현황 (2006.4분기) 2006년 이통단말 유통시장 총결산 [4] … 단말편 모토로라 분기별 휴대폰 판매량 추이 (2005~2006) 중국 휴대폰 제조업체별 관심도 현황 (2005~2006) 전세계 단말 업계, 전문인력 스카우트 러시... 애플의 시장진입이 계기 미국 휴대전화시장 점유율 톱10위 업체 (2006년 상반기) 중국 휴대폰 시장 제조사별 점유율 현황 (2006.4분기) 서유럽 휴대폰 시장 출하량 현황 (2005~2006) 서유럽 휴대폰 출하량 현황 (2006.4분기) 북미 GSM·CDMA 휴대폰 시장 점유율 현황 (2006.상반기) 美 소비자의 애플 iPhone 구입의향과 이통시장에의 파급효과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2006.1분기~2007.1분기) 세계 주요 휴대폰 업체별 판매량 및 이익률 현황 (2006.4분기) 모토로라, 휴대폰 사업부문 난조로 1분기 실적 악화, 문제는 2분기가 더욱 심각 세계 주요 휴대폰업체별 판매량 및 시장점유율 현황 (2007.1분기) Motorola의 교훈, "점유율을 위해 마진과 가격을 희생하지 마라" 애플 iPhone의 예상 임팩트, 모토로라-LG-노키아 順...이통사 Churn에도 영향 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