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9일 동경에서 개최된 심포지움에서 KDDI의 무선액세스기술부의 와타나베부장은 강연을 통해 "앞으로 1년 안으로 EV-DO 커버리지를 거의 전국으로 확대시켜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새로운 시스템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Tag #KDDI EV-DO 휴대인터넷 PWLAN overlay KDDI PI PIS 공중무선랜 무선랜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KDDI의 차세대 사업전략 ‘Mobile&IP’의 전모 유무선 통합을 위해 메일서비스 통일하는 KDDI 1x와 GPS 케타이로 선전하는 KDDI KDDI, 모바일IP를 이용한 EV-DO와 WLAN간의 로밍시험 성공 KDDI, EZweb의 과금대행서비스 개방 파죽의 KDDI, 뒤좇는 DoCoMo 본격적인 AOD서비스를 위한 포석, KDDI의 「着歌」 일본의 EV-DO 서비스 정액제 논쟁과 시사점 일본 이통3사의 동영상메일 서비스 경쟁과 KDDI의 전략변화 2GHz대 EV-DO 도입을 위한 시험서비스에 나선 KDDI의 전략 KDDI 사례를 통해 본 차세대 이동통신서비스 전략의 방향성 일본 이통3사의 MMS 현황 및 향후 전략 : 카메라폰 일제 보급으로 접전 연출 [발표자료] 해외 주요 사업자의 3G 사업전략 - 일본 및 유럽 - Man Navigation으로의 수요확대에 나선 KDDI의 최근동향과 LBS 사업전략 [4G] 일본 통신사업자들의 4G 접근방향과 시사점 [통계] 전세계, 공중무선랜 시장 규모 전망 (2002-2007) [통계] 일본, 영상메일 이용실태 : 친밀도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 일본 3G사업자 KDDI의 성공전략 : 네트웍, 단말, 서비스의 적절한 조화 TD-CDMA 기술업체 IPWireless의 잇따른 계약체결과 그 의미 통신모듈 사업의 재평가와 데이터 시장의 수직적 확대 「도쿄 mobidec 2003」동향 요약 [1] : 일본 이통3사의 하반기 3G 콘텐츠 전략 TV를 앞세운 KDDI의 브로드밴드 전략 라디오 방송에 주목하는 KDDI의 통방융합 전략 : FM 튜너폰으로 콘텐츠 사업과 mCommerce 강화 [통계] 일본, 3G 업그레이드 수요에 대한 이용자 조사 : 요금인하와 고속데이터 통신에 기대 KDDI, 방송 주도의 통방융합 전략 : 시사점과 관전 포인트 EV-DO/무선랜 Overlay망과 듀얼단말 도입, KDDI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1] : Man Navigation의 결정판「EZ navi walk」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2] : 통방융합 및 20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시장선점 3G 시장선도를 겨냥한 KDDI의 단말기 전략 [3] : 「au design project」의 첫 수확 「infobar」 [Telecom 2003 정리] 총괄편 : Broadband, Wireless, and ‘Reconnect’ 예상을 뒤엎은 KDDI의 결단 : 월4,200엔 정액제로 EV-DO 서비스 출발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1] : 요금제 및 단말 KDDI의 EV-DO 서비스 전모[2] : 콘텐츠 대중적 보급단계에 들어서는 일본의 IP전화 : 유무선간 발착신 문제 해결로 새로운 전기 마련 [특화단말기] 라디오폰에서 m-Commerce까지, FM 튜너폰 변화의 조짐을 보이는 일본 3G 시장 분석 : KDDI 견조, FOMA의 약진, 보다폰의 부진 [텔레매틱스] 요금문턱 해소를 위한 다양한 시도 : KDDI의 EV-DO 단말기 및 超流通 대응 콘텐츠 [해외시각]KDDI의 EV-DO 정액 요금제에 대한 논쟁과 전망 일본 이통시장에서 태풍의 눈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3의 3G 기술 : TD-CDMA KDDI의 정액제 EV-DO 서비스 출시가 제시하는 무선 브로드밴드 비즈모델의 방향성 일본 이통사업자, 1월 사업실적 발표의 시사점 DoCoMo의 향후 3G 전략 : 보급형 FOMA 단말기와 HSDPA에 기대 [해외시각] KDDI의 정액 요금제 출시에 따르는 파급효과와 해결과제 KDDI의 진화형 EV-DO 도입 계획과 시사점 해외 주요 사업자의 유선사업 축소 움직임과 시사점 무선인터넷 사업 환경 변화와 휴대인터넷의 재평가 일본식 휴대인터넷 도입을 위한 최근 동향과 시사점 지상파 DMB의 라디오 방송과의 연계에 주목하는 KDDI의 전략 KDDI의 EV-DO용 통신모듈형 카드 출시와 국내 휴대인터넷 비즈모델의 시사점 휴대인터넷, 어떠한 미래로 가는 길인가 ? 데이터 정액제 출범에 따른 이통사별 전략과 시사점 : 일본 사례를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