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음악 분야 최대 브랜드인 Napster가, 일본의 주요 음악 배급사인 타워레코드재팬(Tower Record Japan. 이하 TRJ)과의 제휴를 통해 일년 내 일본에서 Napster Japan을 설립, 운영에 들어간다고 발표했다. Tag #Napster TRJ 음악 뮤직 Napster-Japan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P2P 서비스로 돈 버는 방법에 대해 모바일 음악을 둘러싼 업계의 동상이몽 美 Napster, 벨소리 사업진출 위해 일본 Dwango와 제휴 스트리밍 오디오, `양방향 기능`과 `요금 인하`가 활성화 모바일 콘텐츠의 유통 경로, 새롭게 주목 받는 P2P 비즈모델 Motorola, 디지털 음악 서비스 `iRadio`로 출사표 애플 iTunes의 성공신화, 음반 업계의 돌파구가 될 것인가? 디지털음악 콘텐츠, 안정된 비즈모델 정착에는 DRM 적용이 필수 RealNetworks, 휴대기기용 음악 시장 진출, Naspter와의 전면전 예고 日도요타, 텔레매틱스에 `超流通` 방식의 콘텐츠 분배모델 채용 Yahoo, 정액제 무제한 음악 다운로드 서비스 출시 日 음악콘텐츠 소비자 성향조사, 20대 남성이 주고객, 휴대폰과 결합 선호 국내 온라인 음악 서비스 동향: 시장 Player의 사업 추진 동향과 발전전략 제언 MS, 정액제 서비스로 온라인 음악 시장에 선전포고 AOL, DRM 적용 없는 무료 MP3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