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장 조사기관인 Strategy Analytics는 이동통신 업계가 모바일 방송용 단말 개발과 보급에 주력하면서 2010년까지 디지털 TV 기능을 탑재한 단말 시장 규모가 연간 7,350만대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았다. Tag #모바일 방송 TV폰 Strategy Analytic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모바일 방송, 핵심은 "타 미디어와의 조화" 유럽 모바일 방송 시장의 본격적인 개화와 지상파 DMB가 풀어야 할 과제 전세계 메이저 단말벤더들, "모바일 방송은 기본 기능이 될 것" 한목소리 모바일 방송에 대한 한일 이통사들의 접근차이 美 Sprint, 리얼리티 쇼 형태의 모바일 방송 `The Spot` 개시 핀란드의 통신 및 미디어 기업들, 모바일 방송 시범서비스에 공동 참여에 합의 다양한 형태의 모바일 방송, `3G의 입지를 더욱 위축시킬 것` 일본의 대형 CP, 회원전용의 무료 ‘모바일 방송’ 개국 모바일 방송 시장을 바라보는 두 가지 측면 - 수요와 공급 - 모바일 방송이 3G를 위협한다 모바일 방송의 확산을 위한 킬러 애플리케이션의 조건 모바일 방송 활성화 관건, "양방향 TV 실패 전철을 답습 않아야" 모바일 방송, 양방향성과 이동성을 활용한 비즈모델 발굴이 관건 Virgin Mobile, BT와의 제휴로 T-DMB 기반의 모바일 방송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