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업체인 ‘스냅챗(Snapchat)’ 운영 업체 스냅(Snap)이 미국의 광고 분석 및 방송 솔루션 업체인 삼바 TV(SambaTV)와 새로운 측정 파트너십을 발표 Tag #스냅 #삼바 #스마트TV #스트리밍 #스냅챗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사용자가 스냅챗 광고에서 제품 직접 구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제공 [브리핑] 클럽하우스, 소셜 오디오에서 친구간 그룹 메시지 앱으로 사업 모델 전환 시도 [브리핑] 스냅챗, 사용자 이미지 생성하는 AI 기능 ‘Dreams’ 출시 [브리핑] 메타, SNS 이용자 참여 활성화 위해 다양한 페르소나 보유한 AI 챗봇 런칭 추진 [브리핑] 스냅챗 유료 구독 서비스 ‘Snapchat+’, 런칭 1년만에 400만 가입자 달성 [브리핑] 美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자의 80%가 여전히 암호 공유하는 것으로 조사 [브리핑] 글로벌 광고 시장, '23년과 ’24년에 5%대 성장률 기록하며 정상화 가능성 [브리핑] '23년 3분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금 인상에 따른 ARPU 상승으로 수익 증대 가능성 [브리핑] 글로벌 FAST 보고서 분석 결과, FAST 시장 내 광고 노출 지속 성장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