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사용자가 이미지 중심 소셜 미디어 ‘스냅챗’ 앱의 광고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스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아마존 #스냅챗 #틱톡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완전 자율 로봇 시스템으로 전자상거래 시장을 지배하는 제국 구축중 [브리핑] 인도, 넷플릭스-디즈니 등 거대 스트리밍 기업 규제 위한 방송법 도입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고객의 One Medical 멤버십을 월 9달러로 할인 [브리핑] 아마존, 자체 오프라인 의류 매장 ‘아마존 스타일’ 2곳 폐점 [스냅샷] [’23.3Q 실적] 빅테크 기업중 매출과 영업이익 증가율 1위는 아마존이 차지 [브리핑] 美 사용자, 뉴스 확인 수단으로 틱톡-인스타그램 이용 비중 증가 [브리핑] 메타,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비디오 및 이미지 생성하는 AI 기능 공개 [브리핑] 에스티로더,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브리핑]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콘텐츠보다 조회수 높은 것으로 조사 [브리핑] IDC, ’24년 세계 PC 시장 3.4% 증가할 것으로 전망 [브리핑]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브리핑] 美 스냅, 스냅챗 광고 강화 위해 시청자 분석 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브리핑] 아마존의 무인 체크아웃 기술, 경기장과 대학 캠퍼스를 넘어 병원으로 확대 적용 [브리핑] 아마존, '23년에 비디오와 음악 등 콘텐츠에 대한 투자, 전년 대비 14% 증가 [브리핑] 아마존, 보유한 오디오북 자산을 기반으로 TV 시리즈 개발 추진 [브리핑] 미국 온라인 쇼핑객의 패션 구매 채널로 부상하는 아마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