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2023년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2,342억 위안 기록. 영업이익이 YoY 70%, QoQ 179% 증가했으며, 순이익도 YoY 63%, QoQ 50%가 증가하는 등 주요 재무 지표들이 개선. Tag #알리바바 #실적 #매출 #영업이익 #커머스 #클라우드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Alibaba, 메타에 이어 LLM 기반 AI 모델 2종을 오픈 소스 형태로 공개 [스냅샷] 中 알리바바, 텍스트에서 이미지 생성하는 자체 AI 도구 공개…주요 발표 내용 [브리핑] 中 정부, 생성형 AI 서비스 기업 분류 체계와 규제 프레임워크 발표 [브리핑] 中 알리바바, 기업용 디지털 비서 시작으로 생성형 AI 기술 적용 분야 확대 [스냅샷] [’23.1Q 실적] 알리바바, 중국 커머스 사업 부진으로 총 매출 성장도 2%로 저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