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의 ’23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 증가해 2,082억 위안을 기록.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8% 감소한 152억 위안을 기록했으며, 순이익은 지분 투자의 시장 가격 상승 등으로 전년 손실에서 개선됨. Tag #알리바바 #매출 #실적 #커머스 #클라우드 #물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ChatGPT와 경쟁할 자체 AI 챗봇 베타 테스트 진행 [스냅샷] [’22.4Q 실적] 알리바바, 해외 커머스 사업 호조와 비용 절감으로 매출-영업익 개선 [브리핑] 中 알리바바, “’ChatGPT’와 경쟁할 자체 AI 챗봇 내부 테스트 진행 중” [스냅샷] [’22.3Q 실적] 알리바바, 매출 3% 증가에도 투자 손실로 최대 규모 적자 기록 [스냅샷] [’22.2Q 실적] 中 알리바바, 코로나 재확산과 소비 침체로 사상 최초 분기 매출 역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