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커넥티드TV(CTV) 보유자 중 51%(약 4,400만 가구)가 현재 TV를 통해 커머스 경험을 하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의 최신 조사 결과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T-커머스 #커넥티드TV #디지털 구매 #CTV #소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Roku, Shopify와 양방향 광고 통합된 ‘Shoppable TV’ 사업 제휴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광고 시장, 광고주 66%가 올해 평균 23% 지출 확대 계획 [브리핑] 美 OTT 시장, SVOD 신규 가입자의 30% 이상이 광고 요금제 가입 [브리핑] 美 저가 MVPD ‘Frndly TV’, 삼성과 협력해 美 커넥티드TV 시청자 공략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중 63%가 스마트TV 보유하고 87%가 OTT 이용 [브리핑] 인터넷 보급 32년, 온라인에서 개인 데이터가 사용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나라는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