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인터넷 서비스 이용 가구 중 스마트TV를 보유한 가정의 비중이 63%로 2015년의 38%에 비해 크게 증가했다고 시장조사업체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 이하 팍스)의 조사 결과를 기반으로 외신들이 보도. Tag #스마트TV #OTT #스트리밍 #스마트홈 #홈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안드로이드TV 및 구글TV 플랫폼 탑재 활성단말 1.5억대 돌파” [브리핑] 美 Roku, 제조사 대상 OS 제공에서 벗어나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공개 [브리핑] LG, 전문업체와 협력해 오리지널 요리 콘텐츠 강조 FAST 채널 독점 제공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확산 힘입어 OTT 시청 가능 단말 10억대 돌파 [스냅샷] [CES 2023] 주요 업체들의 TV 제품 출시 사례 [브리핑] 삼성전자, TCL 등 타 TV 업체에도 자체 FAST 서비스 제공 추진 [브리핑] FAST, 미국 중심으로 ‘27년 12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브리핑] 구글, ‘GoogleTV’ 탑재 단말에서 실물 상품과 오프라인 매장 광고 시작 [브리핑] 애플, 美 프로축구 시즌 개막 앞두고 유료 시청 패키지 상품 발표 [브리핑] 삼성, “전세계에 걸쳐 FAST/AVOD에서의 광고 수용 의사 높아지는 중” [스냅샷] [’22.4Q 실적] 美 Roku, 역대 최대 매출에도 비용 증가로 적자 확대 [브리핑] 美 OTT 이용자, “Telco가 구독 상품 통합된 ‘슈퍼 번들’ 제공 최적 업체” [브리핑] 美 저가 MVPD ‘Frndly TV’, 삼성과 협력해 美 커넥티드TV 시청자 공략 [브리핑] 美 가구의 74%가 스마트TV 소유 중이며, 64%가 스마트TV로 OTT 이용 [브리핑] 美 커넥티드TV 보유 가구의 절반 이상이 T-commerce 이용 경험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