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인 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Hub Entertainment Research, 이하 허브 리서치)가 2023년 5월 미국 소비자 2,50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에 따르면, 현재 미국 TV 보유 가정의 74%가 스마트TV를 소유한 것으로 조사됨. Tag #스마트TV #허브 엔터테인먼트 #로쿠 #파이어TV스틱 #스트리밍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구글, ‘구글TV’ 이어 ‘안드로이드 TV’에서도 800개 이상 FAST 채널 제공 [브리핑] 유튜브, 미국 전체 시청의 절반이 모바일/PC가 아닌 스마트TV에서 발생 [브리핑] 美 스마트TV 제조사 Vizio, AMC+ 콘텐츠를 자체 FAST 플랫폼에 추가 [브리핑] 美 SlingTV, 200여개 실시간 채널 갖춘 자체 브랜드 FAST 서비스 런칭 [브리핑] 美, 인터넷 이용 가구 중 63%가 스마트TV 보유하고 87%가 OTT 이용 [브리핑] ’23년 상반기,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시청 증가하면서 기업의 광고비 지출도 증가 [브리핑] 美 가구의 60%, 케이블TV 해지하고 스트리밍 서비스 가입…FAST/AVOD 전환 가속화 [브리핑] EU, 인터넷이 연결된 스마트TV 사용 인구가 절반 이상으로 증가 [브리핑] '23년 상반기 CTV 광고 4% 증가…광고 노출 비중 1위는 로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