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최근 인도에서 일정 기간의 테스트 기간을 거쳐 자체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아마존 프라임(Amazon Prime)’의 저가 상품인 ‘프라임 라이트(Prime Lite)’를 런칭했다고 GizChina誌가 보도함. Tag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유료 멤버십 #구독 서비스 #프라임 라이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이통 업계, 아마존의 ‘프라임’ 회원 대상 모바일 번들 제공說 두고 논란 [브리핑] 아마존, 인도서 에듀테크 사업에 이어 음식배달 사업도 중단 발표 [브리핑] Amazon Prime Video, 인디-태국-필리핀에서 현지화 강조 서비스 출시 [브리핑] 아마존, 인도에 위성인터넷 ‘Kuiper’ 제공 위한 임원급 인력 채용 시작 [브리핑] 아마존, ‘30년까지 인도 투자 규모를 2배 이상 증액한 260억 달러로 확대 [스냅샷] 글로벌 ICT 업체들, 인도 시장 투자와 신사업 강화...최근 관련 동향과 언론 보도 정리 [브리핑] 아마존, ‘아마존 프레시’ 식료품 배달을 Prime 유료 회원 이외 고객에도 제공 [브리핑] 아마존 뮤직, 콘서트 플랫폼 업체와 뮤지션 굿즈 판매 기능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