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명문 프로축구 구단인 레알마드리드(Real Madrid)가 자체 OTT 서비스인 ‘RM 플레이(RM Play)’를 런칭했다고 Digital TV Europe誌를 포함한 외신들이 보도함. Tag #스포츠 중계 #레알 마드리드 #자체 브랜드 #스트리밍 #RM 플레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NASCAR, 일부 대회 OTT 독점 중계 추진...코드커팅 심화가 주요 배경 [브리핑] 伊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 A’, 자체 방송 사업 위해 Sky Italia 인수 추진 [리포트] 스포츠, OTT 시장의 戰場으로 급부상...경쟁양상도 다양화 [브리핑] 스포츠 OTT ‘DAZN’, 독일서 삼성 FAST 서비스에 프리미엄 콘텐츠 제공 [브리핑] 美 NBA 구단 ‘L.A. Clippers’, 한국어 해설 지원 자체 OTT 앱 런칭 [브리핑] NASA, 자체 OTT ‘NASA+’ 발표...오리지널 콘텐츠와 실시간 스트리밍 포함 [브리핑] 미국인의 58%, 동영상 시청 시 오디오보다 자막에 대한 선호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