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특화 OTT 서비스인 다즌(DAZN)이 독일에서 삼성전자의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 TV) 서비스인 ‘삼성 TV+(Samsung TV Plus)’에 채널을 공급한다고 발표. Tag #삼성전자 #DAZN #다즌 #FAST #광고모델 #실시간 채널 #스마트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스포츠 특화 구독형 서비스 ‘DAZN’, 사상 처음으로 무료 FAST 채널 공급 [브리핑]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세리에 A’, 자체 OTT 서비스 런칭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업체 DAZN, 스포츠 연계 도박 서비스 출시 발표 [브리핑] 유럽 OTT 업체들, 스포츠 콘텐츠 확보 위한 투자 대폭 확대 추세 [브리핑] 스포츠 전문 OTT 업체 DAZN,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설립 발표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DAZN’, 8억 달러에 유료 채널 ‘BT Sport’ 인수 추진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업체 DAZN, 양방향 이용경험 개발 위한 혁신센터 설립 [리포트] FAST, 제공 콘텐츠 다양화되며 질적 성장 단계 진입…최근의 해외 사례 분석 [브리핑] NFL, 스포츠 특화 OTT ‘DAZN’에서 글로벌 전용 유료 중계 상품 런칭 [브리핑] 스포츠 OTT DAZN, 독일-오스트리아에서 여자 스포츠 FAST 채널 런칭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DAZN’, 英 유료방송 Sky의 실시간 유료 채널로 제공 [브리핑] 스포츠 특화 OTT ‘DAZN’, 격투기와 여자축구 전문 FAST 채널 글로벌 런칭 [브리핑] 스페인 축구 구단 ‘레알 마드리드’, 자체 브랜드 OTT 서비스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