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폭스(Fox)가 자체 보유하고 있는 광고 기반 무료 VOD(AVOD)와 실시간 채널(FAST) 서비스인 ‘투비(Tubi)’에 오리지널 영화를 투입하고, 내년 방송 광고 선판매 시장인 업프론트(Upfront)에서도 투비를 광고 영업의 중심에 두고 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투비 #Tubi #폭스 #AVOD #OTT #스트리밍 #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Fox, AVOD/FAST 서비스 ‘Tubi’ 중심 디지털 사업 전담 조직 신설 [브리핑] 글로벌 FAST 업체들, “성장 여력 충분하나 검색과 프리미엄 콘텐츠는 중요” [브리핑] 美 폭스 산하 Tubi, 자체 FAST 채널 전용 오리지널 다큐 제작 계약 [브리핑] 美 폭스 산하 FAST 서비스 ‘Tubi’, 월간활성이용자 6,400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Fox, Innovid와 AVoD-FAST 포함 크로스 미디어 시청률 조사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