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핑] 글로벌 FAST 업체들, “성장 여력 충분하나 검색과 프리미엄 콘텐츠는 중요”
[브리핑] 글로벌 FAST 업체들, “성장 여력 충분하나 검색과 프리미엄 콘텐츠는 중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채널인 FAST(Free, Ad-supported StreamingTV)의 채널과 콘텐츠 규모가 급증하고 있으나, 아직 포화 시점(saturation point)에는 도달하지 않았으며, 콘텐츠 검색, 프리미엄 콘텐츠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최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NAB 2023 컨퍼런스에 참여한 글로벌 FAST 서비스 제공 업체 관계자들이 언급.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