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은 닷컴 버블 시기(‘01년) 이후 가장 낮은 7%의 성장률을 보이며 1,164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 거시경제 위기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여파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59% 감소했고 ‘15년 이후 처음으로 38억 달러의 영업손실을 기록함. Tag #아마존 #온라인 스토어 #오프라인 #AWS #매출 #실적 #리비안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아마존, 판매자 사이트 통한 직접 판매 상품에도 프라임 혜택 제공 허용 [브리핑] 아마존, XR 기반 신형 스마트홈 제품 개발 위한 인력 채용 [브리핑] 아마존, 유가인상-인플레이션 이유로 풀필먼트 서비스에 할증료 5% 부과 [브리핑] 아마존, 자체 AVoD 서비스 ‘IMDb TV’ 브랜드 개편과 콘텐츠 보강 발표 [브리핑] 아마존, 인력 이탈과 안전 사고 문제로 드론 배송 사업 확대에 난항 [브리핑]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Freevee’의 애플TV 앱 런칭 [브리핑] 아마존, 모바일앱 연계 오프라인 의류 매장 ‘Amazon Style’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