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등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인 ‘FAST(Free Ads-supported Streaming TV)’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중. Tag #FAST #OTT #스트리밍 #동영상 #플랫폼 #SVoD #New I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웨이브, 지상파 실시간 무료 서비스 중단하고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 ‘FAST’ 강조…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시키는 ‘토털 솔루션’ 지향 [브리핑] 美 OTT 업체 ‘Tubi’, “올해 美 AVoD 이용자가 SVoD 가입자 추월 전망” [브리핑] 구글 ‘안드로이드TV’, ’21.4Q 전세계 스마트TV 플랫폼 성장률 1위 기록 [리포트] 삼성전자, 신형 스마트TV로 클라우드 게임 제공…애그리게이팅 방식 클라우드 게임 재도전 배경과 전망 [브리핑] 美 Comcast,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FAST 포함 [리포트] OTT, BM 다각화와 고객가치 중심 새로운 경쟁 시작…국내외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美 MyBundle.TV, 통신사업자를 위한 FAST 화이트라벨 솔루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