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 동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OTT 서비스인 ‘디스커버리+’를 제공하는 디스커버리(Discovery)가 영국에서 광고 기반의 저가 상품을 도입한다고 발표. Tag #OTT #온라인 동영상 #Discovery #디스커버리 #광고 #저가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해지율 44% 이르고 서비스별 고객 가입 기간도 차이 보여 [브리핑] 스포츠 전문 OTT 업체 DAZN,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설립 발표 [브리핑] 글로벌 동영상 콘텐츠 투자, OTT 주도로 14% 증가한 2,200억달러 달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美 OTT 시장, 니치 마켓 겨냥 SVoD가 메이저 OTT들의 성장속도 추월 [브리핑] 다큐멘트리 특화 OTT ‘Discovery+’, 2,200만 OTT 가입자 확보 [리포트] OTT, BM 다각화와 고객가치 중심 새로운 경쟁 시작…국내외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 [브리핑] 디즈니, OTT 서비스 ‘디즈니+’의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런칭 검토 [브리핑] 英 BBC, 예술/아동 채널 지상파 송출 중단하고 자체 OTT로만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