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와와 팩츄얼(factual) 콘텐츠 전문 미디어 그룹인 디스커버리(Discovery)가 2021년 말 기준으로 2,200만 명의 유료 OTT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전분기 대비 200만 명이 증가한 것이라고 동사 발표를 인용해 DigitalTVEurope誌가 보도. Tag #디스커버리 #Discovery+ #디스커버리+ #OTT #스트리밍 #다큐멘터리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英 디스커버리, SVoD 이용료 인상하고 광고 기반 저가 상품도 도입 [브리핑] 워너미디어, “21년 말 HBO 서비스 가입자 7,400만명으로 증가”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브리핑] 美 OTT 시장, 니치 마켓 겨냥 SVoD가 메이저 OTT들의 성장속도 추월 [리포트] OTT, BM 다각화와 고객가치 중심 새로운 경쟁 시작…국내외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