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BC유니버설(NBCU)의 자체 OTT 서비스인 ‘피콕(Peacock)’이 2021년 말 기준 90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했다고 모기업인 컴캐스트(Comcast)가 발표. Tag #NBCU #피콕 #Peacock #컴캐스트 #유료 가입자 #광고 요금제 #S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글로벌 동영상 콘텐츠 투자, OTT 주도로 14% 증가한 2,200억달러 달해 [브리핑] 美 광고 기반 VoD 시장,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 증가 [브리핑] 美 NBC유니버설, Hulu에 콘텐츠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에서 제공 추진 [브리핑] NBCU 자체 OTT 피콕, 영국-아일랜드 시작으로 유럽 시장 진출 개시 [브리핑] 美 NBCU의 ‘Peacock’, 주요 SVoD 중 가입자 해지율 가장 높아 [스냅샷] [’21.4Q 실적] 美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사업 호조로 3분기 연속 최대 매출 경신 [브리핑] 美 NBCU,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일부 경기 대상 8K VR 중계 [브리핑] NBCU, 인기 콘텐츠의 Hulu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 독점 제공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광고 기반 저가상품 현재는 도입 고려하지 않는다” [브리핑] 美 Peacock, 유료 가입자 확대 위한 무료 극장티켓 제공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