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BC유니버셜(NBCU)의 자체 OTT 서비스인 ‘피콕(Peacock)’이 2021년 11월 16일(현지시간) 영국과 아일랜드를 시작으로 유럽 OTT 시장에 진출한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NBCU #AVoD #SVoD #피콕 #Peacock #OTT #스트리밍 #유럽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스냅샷] [’21.3Q 실적] 美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매출 호조로 역대 최고 분기 매출 재경신 [브리핑] 美 NBCU의 ‘Peacock’, 주요 SVoD 중 가입자 해지율 가장 높아 [브리핑] 美 Comcast, 중국 하이센스와 협력해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출시 예정 [브리핑] 美 OTT 시장, 니치 마켓 겨냥 SVoD가 메이저 OTT들의 성장속도 추월 [스냅샷]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3분기 기준 가입자 비교 [브리핑] 美 워너미디어, Nielsen 대체 자체 시청률 조사 솔루션 테스트 추진 [브리핑] 美 ViacomCBS, ‘티빙’ 통해 자체 OTT를 아시아 최초로 내년 국내 런칭 [브리핑] 美 NBCU, 틱톡과 베이징 동계 올림픽 경기 광고 파트너십 제휴 체결 [브리핑] 美 NBCU ‘피콕’,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효과로 9백만 유료 가입자 확보 [스냅샷] [’21.4Q 실적] 美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사업 호조로 3분기 연속 최대 매출 경신 [브리핑] 美 NBCU,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일부 경기 대상 8K VR 중계 [브리핑] NBCU, 인기 콘텐츠의 Hulu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 독점 제공 추진 [브리핑] NBCU, ‘Peacock’ 오리지널 콘텐츠에 부가영상 제공 양방향 기능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