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NBC유니버설(NBCU)이 2022년 2월 4일 시작되는 시작되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 경기와 관련해 틱톡(TikTok)과 광고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NBCU #틱톡 #TikTok #스포츠 중계 #실시간 중계 #소셜미디어 #마케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틱톡, 인스타그램에 이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BM 테스트 시작 [브리핑] 틱톡, 월이용자 7.5억명으로 페북-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브리핑] 美 NBC유니버설, Hulu에 콘텐츠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에서 제공 추진 [브리핑] NBCU 자체 OTT 피콕, 영국-아일랜드 시작으로 유럽 시장 진출 개시 [스냅샷] [’21.3Q 실적] 美 컴캐스트, 방송통신/NBCU 매출 호조로 역대 최고 분기 매출 재경신 [브리핑] 美 NBCU, 베이징 동계 올림픽 일부 경기 대상 8K VR 중계 [브리핑] 틱톡, 숏폼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3분에서 10분으로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