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에 소비자들이 상품 구매에 지출한 쇼핑 지출액이 2020년 108억 달러보다 1.4% 감소한 107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어도비 애널리틱스(Adobe Analytics, 이하 어도비) 자료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 Tag #사이버 먼데이 #홀리데이 시즌 #온라인 쇼핑 #소비자 #공급망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트위터,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Hulu, 오리지널 콘텐츠 기반 상품 판매 위한 온라인 스토어 오픈 [브리핑] 아마존, 美 2개州에 백화점 스타일 자체 오프라인 매장 오픈 추진 [브리핑] 인스타그램, 커머스 사업 확대 일환으로 내 신규 광고 포맷 테스트 [브리핑] 구글, 쇼핑 서비스에서 상품 가격 비교 및 픽업 알림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