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동영상 업체 훌루(Hulu)가 오리지널 작품들에 등장하는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의 한정판 컬렉션과 개인 맞춤형 제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스토어 ‘샵 훌루(Shop Hulu)’를 런칭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훌루 #Hulu #온라인 스토어 #콘텐츠 #컬렉션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OTT 시장,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브리핑] Hulu, 10월부터 실시간 방송 제외 SVoD 서비스 요금 1달러 인상 [브리핑] 美 가구의 58%가 넷플릭스-아마존-훌루 중 1개 이상에 중복 가입 [브리핑] 美 OTT 시장, 니치 마켓 겨냥 SVoD가 메이저 OTT들의 성장속도 추월 [브리핑] 넷플릭스, 자체 IP 기반 독점 상품 판매 위한 직영 온라인 스토어 런칭 [브리핑] 美 Hulu, 실시간 방송 요금 5달러 인상하고 디즈니+/ESPN+ 번들 제공 [브리핑] 美 NBC유니버설, Hulu에 콘텐츠 제공 중단하고 자체 OTT에서 제공 추진 [브리핑] 美 사이버 먼데이, 쇼핑 금액 전년 대비 1.4% 감소 [브리핑]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 정보 제공과 팬 소통 강화 위한 전용 사이트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