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드인(LinkedIn)이 더 많은 크리에이터의 참여를 위해 유료 이벤트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TechCrunch誌가 보도. Tag #LinkedIn #소셜미디어 #SNS #이벤트 #유료 #티켓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링크드인,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런칭 및 소셜 오디오 서비스 테스트 [리포트] 소셜 오디오,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브리핑] 中, 바이트댄스-링크드인-MS 등 사용자 개인정보 불법 수집 업체 공개 [브리핑] 비즈니스 SNS ‘LinkedIn’, 클럽하우스 벤치마킹한 오디오 기능 테스트 [브리핑] MS, 중국 내 LinkedIn 서비스 올해 말 종료 발표 [브리핑] LinkedIn, 양방향 소셜 오디오 서비스 정식 런칭…향후 비디오 버전 도입 [브리핑] 英 가상 이벤트 스타트업 ‘Hopin’, 경영 악화로 인력 구조조정 단행 [브리핑] 링크드인, 비즈니스 특화 자체 팟캐스트 프로그램 제작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