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하우스를 겨냥해 소셜 오디오 서비스인 ‘스페이스(Space)’를 런칭한 트위터가 크리에이터들이 청취자들에게 유료 티켓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티켓드 스페이스(Ticketed Space)’ 기능을 iOS 단말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런칭. Tag #소셜 오디오 #Social Audio #트위터 #Space #Ticketed Space #수익모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소셜 오디오,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브리핑] 소설 오디오 Clubhouse, 초대제 종료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서비스 개방 [스냅샷] 소셜 오디오, 차별화 위한 독점 콘텐츠 확보전 시작…주요 업체별 현황 [브리핑] 트위터, 소셜 오디오 서비스 ‘Space’에서 유료 대화방 개설 기능 출시 [스냅샷] 소셜오디오 Clubhouse,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1차 선정 콘텐츠 발표 [브리핑] 아마존, 음악과 공연에 특화된 ‘소셜 오디오’ 서비스 런칭 준비 [브리핑] 링크드인, 크리에이터 지원 프로그램 런칭 및 소셜 오디오 서비스 테스트 [브리핑] 소셜 오디오 Clubhouse, 공영 라디오 방송국 출신 전문가 영입 [브리핑] 트위터, 아바타 스타트업 ‘Facemoji’의 시드 라운드 투자 참여 [브리핑] 아마존, 음악 특화 라이브 소셜오디오 서비스 제공 전망 [브리핑] 트위터,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브리핑] LinkedIn, 양방향 소셜 오디오 서비스 정식 런칭…향후 비디오 버전 도입 [브리핑] 트위터, 온라인 커머스 강화 위해 ‘Twitter Shops’ 기능 도입 [브리핑] 트위터, 안드로이드 앱에서도 트윗의 특정 텍스트 선택&복사 기능 추진 [브리핑] 트위터,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위해 자체 가상 통화 테스트 정황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