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업체 칸타(Kantar)가 전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브랜드 순위를 발표. 이에 따르면 1위 브랜드는 아마존으로서, 브랜드 가치가 6,840억 달러로서 전년에 비해 2,600억 달러, 64% 증가함. Tag #브랜드 #아마존 #애플 #구글 #삼성전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디즈니+, 전 세계 가입자 1억명 돌파하며 ‘24년 넷플릭스 추월 전망 [브리핑] 틱톡, 유럽 의류 브랜드와 인앱 결제 테스트하며 자체 커머스 사업 준비 돌입 [브리핑] 애플, 올해 아이폰 생산량 2억 2천만 대로 전년 대비 12.3% 증산 전망 [브리핑] 아마존, 자율주행 트럭 개발사 Plus.ai 지분 인수 추진 중 [브리핑] 디즈니, “당분간 Disney+에 광고 기반 저가 요금제 런칭 계획 없다” [브리핑] 아마존, 밀리미터파 기반 레이더 활용 이용자 수면 추적 기능 테스트 준비